온라인 IT미디어 pcBee입니다.
추석을 맞이해서 황당 질문!
추석때 이리저리 많이들 왔다갔다 하시잖아요
서울 - 광주
서울 - 여수
서울 - 부산
서울 - 제주
혹은 해외 세미나나
아님 해외 연수나 여행이나
등등
그런데 또 이런때 교통체증때문에 직접 운전을 안하시고 미리미리 돈을 모으고 투자해서 비행기로 다니시는분들 계시는데
지금까지 비행기를 타본적이 있으십니까?
ㅋㅋ 진짜 황당하죠?
학교다닐때 친구들한테 이런질문 무지 많이받았는데
난 비행기 타봤다 자랑하던 친구들 보면 어찌나 타고싶던지 ㅋㅋ
근데 아직도 한번도 못타본 친구들도 있고
황당 질문 한번 드립니다^-^ 이해해주세요~!






참여현황



장난치니? 나 그런거 안타 한번도 안타봤어! 고소공포증도 있어!19명 투표
1번정도는 타줘야 되는거 아니겠니? 14명 투표
2~5번 정도는 기본으로 타봤다고 하는거 아니겠니?13명 투표
6~10번 정도는 타야 명함좀 내밀지 않겠니?11명 투표
11번~15번 므흣~! \\\'말이 필요없다\\\' 혼자 좋아하고 있음 ㅋㅋ5명 투표
16번 이상 비행기와 함께 하는 부유층 ㅋㅋㅋㅋ 부럽지?9명 투표





나는 이렇게 생각해요

회사 출장 군대에서 휴가시에 그리고 여행등등....    2006-10-21 오후 1:31:27
그래도 몇번 타봤네요.    2006-10-21 오전 10:09:58
오래전에 신혼여행때 한번 타본이후론 탈일도 없고. 탈 수 도없네요 ㅡ_-;    2006-10-11 오전 11:43:48
저도 한번도 못타 봤네요..ㅡㅡ;; 제주도도 아직 못가봤으니..ㅡ,.ㅡ    2006-10-09 오후 9:57:51
뱅기 한번도 못타봤어요 ㅜㅜ 젠장할 난 언제 출세하니 ㅋㅋ    2006-10-08 오후 4:54:37
누구야 F
나말고 또 있다니
F라고 한 분 누구야!!!
    2006-10-08 오후 2:55:33
저는 예의도 없네요 ㅜㅜ 아직 못타봤어요.. KTX 많이 타봤어요    2006-10-08 오전 2:03:28
고투 제주도 ^^    2006-10-07 오후 7:03:42
국제선 4번, 국내선 2번...
물론 댓수로 하면 더 많습니다만... ^^
    2006-10-07 오후 6:35:53
한번은 타야 예의죠    2006-10-07 오후 5:20:20
한번 타봤습니다.
예전에 한번. 딱한번...
    2006-10-07 오후 2:36:05
한번 타봤지요...
근데 공항에서 우리집가는데 1시간..;;
기차가 더 빠른...;;
    2006-10-07 오전 11:45:42
손에 꼽을 정도...    2006-10-07 오전 11:29:44
전 이정도..    2006-10-07 오전 8:17:52
신혼여행때 딱 한 번 타봤네요..ㅋ    2006-10-07 오전 1:56:17
군대있을때, 그리고 놀러다닐때 비행기 타본적이 있죠..    2006-10-07 오전 12:59:40
....백수는 서러버요..ㅠ ㅠ     2006-10-07 오전 12:1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