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IT미디어 pcBee입니다.
그래픽카드 TV아웃 비교분석
DivX나 VCD와 같이 화질이 떨어지는 동영상은 TV화면에서는 세밀한 표현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원본의 단점들이 감추어진다. 실제로 VCD나 DivX의 영상을 TV를 통해 볼 경우 VHS 비디오 정도의...

유효화면 : 18.0 인치
CRT타입 : FST
최대해상도: 1280*1024@60Hz
도트피치 : 0.26(대각)mm
수평주파수: 30 ~ 96KHz
자세한 스펙 보기


회사소개

푸른전자 주식회사는 게임용, 산업용 및 상업용의 다양한 크기의 CRT와 칼라모니터를 전문으로 생산,공급하고 있다.

CRT산업은 푸른전자 사업의 60%를 차지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 국가로는 동남아시아, 유럽, 북중미 등이 있다. 매출의 나머지는 POS 터미널, 게임시장, 자동진단장비 및 기타 산업용 모니터 판매에서 이루어진다. 1994년에 설립되어 1998년에는 다른 전자부품을 포함한 20만개의 UNIT와 6만개의 모니터 세트의 판매를 기록하였다.

제품소개

푸른전자에서 데스크탑용 모니로 생산되는 17PF,19P(T),17G는 모두 대만의 Lite on에서 생산하였으며 이번에 소개하는 19P(T)의 경우 삼성 CRT를 채용한 제품이다.

간단한 사양을 살펴보자. 수평주파수는 30~96Khz까지 지원하며 중앙피치는 0.26mm이며 별다른 부가기능은 없다. 수평주파수를 96Khs까지 지원하므로 최대해상도가 높아 사양은 높은 편에 속한다. 따라서 고해상도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할 수 있다.

디자인

전반적으로 투박한 느낌을 준다. 디자인은 그리 고려하지 않은 듯하다. 그저 무난하게 사용하기에 좋은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다. 모니터 하단 왼쪽에는 'PIXTURE'라는 이 제품의 브랜드가 프린트되어 있으며 중앙에 조정버튼들이 놓여있다.




자료제공: 디스플레이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