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IT미디어 pcBee입니다.
긴급진단! GeForce4 MX 문제있다! 호환성 문제와 해결책은?
세상에 완벽한 것은 없다고 한다. 컴퓨터 분야에서도 이러한 사실은 마찬가지로 적용이 되어 완벽한 소프트웨어가 있을 수 없고, 완벽한 하드웨어가 있을 수 없다. 소프트웨어의 경우 개발을 마치면...
소프트웨어 컨설팅 전문 회사인 ㈜소프트비젼(대표 이정수 http://www.softvision.co.kr)는 11일 ㈜월드텔레콤(대표 홍용성), ㈜한국피에스아이넷(대표 채승용), 파이언소프트 (대표 이상성), ㈜동일고무벨트 (대표 김성희), ㈜화승 (대표 고영립)
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EA(Enterprise Agreement)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프트웨어 정품 사용이 크게 부각되는 현 시점에서 ㈜소프트비젼은 , 이번 계약으로 각 회사는 향후 3년동안 마이크로소프트사 최신 버전의 OS와 오피스제품, 백오피스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게 직접 컨설팅을 하여 효율적 라이센스 사용을 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제공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에 대한 사용권한과 , PC대수 기준 고정된 연간 소프트웨어 지출등을 통합 관리하며 계약 기간 내에 제품가격 인상 적용에서 제외 및,신규 증가된 PC 수량만 지불 하는 등 해당 기업의 환경에 알맞게 운영 할 수 있는 국내중소기업에게 알맞은 라이센스 프로그램이다.

또한,효율적인 관리를 통하여 소프트웨어 불법 사용으로부터 「I’m Clean」 업체로의 자격이 부여되며 계약기간은 3년 까지로 1년 연장 가능하다

㈜소프트비젼은 2001년 1사분기에 ㈜프로칩스, ㈜인츠닷컴, 사랑의 교회, 한국전자금융등과 컨설팅을 추진하여 마이크로소프트 EA 계약을 맺어 현재 총20개 업체와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기술 협력업체와 파트너 계약을 맺어 현재 ㈜위세아이텍과 e-CRM 솔루션, ㈜가온나이와 ERP솔루션 , ㈜베리타스 와 Back Up 솔루션 및 ㈜시만텍과 방화벽 솔루션 협력 계약을 맺고 국내 중소기업에게 알맞은 기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