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아이폰6&6+용 맨프로토 클립플러스(KLYP+) 출시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대표 이봉훈)는 맨프로토의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에 장착 가능한 케이스와 렌즈인 클립플러스(KLYP+)를 출시했다.

맨프로토에서는 ‘올인원 포토그래픽 솔루션(All-in-one Photographic solution)’으로 클립플러스 아이폰5/5S 용을 공개한 적이 있다. 최근 아이포노그래피(iPhonography : 아이폰으로 사진/영상 촬영을 하는 행위)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아이폰으로 고품질 촬영에 대한 욕구가 늘어났다. 맨프로토는 이러한 소비자의 욕구를 반영하여 기존 클립플러스를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에 알맞게 개선된 범퍼 케이스와 LED 조명, 여섯가지 렌즈를 출시했다.

새로운 클립플러스는 설계에서부터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에 가장 알맞게 디자인 되었다. 흠집이나 충격에 대하여 보호하며, 다양한 액세서리와의 활용을 위하여 단단하면서도 충격에 강한 소재인 폴리카보네이트로 만들어졌다. 카메라 국제규격인 1/4인치 삼각대 어댑터를 케이스에 장착하여 삼각대, 미니 삼각대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으으며, 클립플러스용 LED 조명을 케이스에 직접 장착할 수 있다.

더불어 맨프로토에서는 ‘KLYPapp+’ iOS 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사용자에게 더욱 효과적인 사진 경험을 선사한다. 수동 및 자동 모드와 독립적인 초점 및 노출 설정을 할 수 있으며, 동영상 촬영시 스톱 모션과 타임랩스 비디오 촬영을 할 수 있다.

맨프로토 클립플서 케이스는 블랙, 레드, 화이트로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맨프로토 미니 삼각대 픽시와 동봉된 구성, 렌즈별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 구성으로 구입할 수 있다.
2015년 07월 14일 권혁준기자
평점 및 리뷰 작성하기

리뷰등록

  • gdhong
  •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 2015-07-15 21:58:16
나우앤티비 실시간 블로그 blog
blog content
nown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