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신제품 3D 홈시네마 프로젝터 출시!

- LCD 프로젝터 강자 엡손, 플래그십 제품들의 단점 보완하여 초고화질 3D 프로젝터 출시!
-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와 손쉽게 연결할 수 있는 3세대 와이어리스 모듈 함께 공개!

 
한국엡손(대표 스즈키 모토시)이 스마트폰의 영상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는 3D 홈시네마 초고화질 프로젝터 ‘EH-TW9200W’를 출시한다.

EH-TW9200W

신제품 ‘EH-TW9200W’는 지금까지 출시한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밝기, 명암비, 슈퍼 해상도, 화질을 엡손만의 프로젝터 기술력으로 한 단계 향상한 제품이다.

특히, 화질저하 걱정 없이 무선으로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는 ‘와어어리스(Wireless)HD’도 업그레이드되어 신제품 프로젝터와 함께 출시된다. ‘3세대 와이어리스(Wireless)HD 모듈’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연결할 수 있는 MHL(Mobile High-Definiton Link) 입력단자를 갖췄다. 때문에, 흔히 사용하는 홈시어터 관련기기는 물론 모바일 기기를 프로젝터에 연결하여 영상을 즐길 수 있다.

기존에 2D 영상에서만 고해상도 기술이 적용되었던 것에 반해 이번 신제품은 3D 영상에서도 지원하고 있어 최상의 컬러 재현력과 품질을 구현하는 동시에 부드럽고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5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슈퍼 해상도(Super Resolution)’ 기능을 최대치로 설정하면 영상 확대 시 흐려지는 이미지의 해상도를 향상해 화질의 저하나 노이즈 발생 없이 높은 품질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광학 시스템은 명암비를 2배가량 향상한 것은 물론 어두운 장면에서도 깨끗하고 또렷한 영상을 보여준다.

한국엡손 서치헌 이사는 "가정에서도 고화질의 3D 영상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지금까지 출시해온 엡손의 프리미엄급 프로젝터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성능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에 집중한 제품이다.”라며 “이번에 엡손이 선보인 신제품 프로젝터는 동급 프로젝터 중 최고 성능을 갖춰 3D 프로젝터 시장에서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3년 12월 05일 정철만 기자
  
평점 및 리뷰 작성하기

리뷰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