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프리미엄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Z600 출시

- 블루투스 무선 연결 통해 최대 3대의 장치를 동시 연결 가능
- 예술품처럼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에 잘 어우러지는 프리미엄 디자인 장점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는 프리미엄 디자인의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Z600()’을 출시했다.

Logitech Bluetooth Speakers Z600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Z600’은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다양한 기기에서 음악과 오디오를 손쉽게 스트리밍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블루투스 무선 열결을 통해 최대 3대의 장치까지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정지/재생 버튼을 누르면 장치들 간의 손쉬운 전환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Z600’은 각 스피커에 3개의 드라이버가 탑재돼 음악 및 영화 감상, 게임, 화상 통화 시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Z600’의 컨트롤 방식은 깔끔한 디자인의 핵심. 우측 스피커 상단 패널이 부드럽고 반응이 빠른 터치 디스크 형태로 이뤄져 가장자리 주변을 손가락으로 살짝 미끄러지듯 터치하면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또 전원, 블루투스 페어링, 3.5mm 입력 등 기타 컨트롤 장치들이 스피커 후면에 숨겨져 있어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원코드 역시 특별히 디자인 된 플랫 케이블을 적용, 책상이나 TV 진열대 위에서도 엉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Z600’에는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 컴퓨터 및 오디오 스트리밍이나 원활한 장치 전환이 어려운 컴퓨터 사용자들에게도 최고의 무선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USB 블루투스 송수신기가 함께 제공되며, 3.5mm 입력이 가능해 이 보조 출력단자를 사용하는 모든 오디오 장치에 연결이 가능하다.

브랜드 개발 및 PC 액세서리 포트폴리오 부문 샤로테 조 로지텍 글로벌 부사장은 “Z600은 모던한 현대 생활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 재질, 색상을 통해 예술품처럼 보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초박형 노트북과도 잘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선사한다” 며, “로지텍 멀티미디어 스피커 중 최초로 내장형 블루투스 기능을 갖춘 이 제품은 오늘날의 무선 멀티 디바이스 라이프스타일에 이상적인 제품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제품은 로지텍 판매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2013년 10월 07일 정철만 기자
  
평점 및 리뷰 작성하기

리뷰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