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포먼스를 극대화한 게이밍PC, ASUS ROG G11CB
공지사항
[웨비나]나우앤티비 회원을 위한 사막에서 깨달은 인생교육 웨비나 무료 참여 가능
2013-12-10
3561
엘림넷, 나우앤나우를 통해 지식기부 특별 웨비나 사막에서 깨달은 인생교훈 중계

■ 12월 17일 펼쳐지는 앎과 삶과 옳음을 향한 지식기부 대 향연
■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주강사 유영만 교수/유지성 대표가 전하는 특별 메시지
■ 삼성생명 배양숙 상무와 고정욱 소설가의 특별 찬조 강연


엘림넷은 자사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화상회의/웨비나 오픈 플렛폼 나우앤나우(www.nownnow.com)를 통해서 오는 12월 17일 이란 주제의 온라인 특별 웨비나를 개최한다.

12월 17일(화) 오후 7시 30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쌤앤파커스’에서 최근 출간한 [울고 싶을 땐 사하라로 떠나라] 책의 공동저자인 한양대 유영만 교수와 런엑스런의 유지성 대표를 주 강사로 하여 지식기부 형태로 진행된다.

유영만 교수는 앎과 삶, 옮음을 지향하는 한문적 탐구여정이 사랑을 매개로 통합되는 학문공동체를 구축하기 위해 이론과 실천의 가교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평범한 일상에서 평범하지 않은 일탈을 꿈꾸는 한국의 대표적인 지식생태학자이다. 유영만 교수는 1년 전, 오지 전문 레이서 유지성 런엑스런 대표와 함께 아프리카 사하라 사막에서 열린 사하라 레이스에 참가한 후 얻었던 교훈과 경험을 나누고자 울고 싶을 땐 사하라로 떠나라 는 책을 발간했다. 10kg이 넘는 배낭을 메고 6박 7일 동안 250km를 달리면서 이들은 스스로 인생에 질문을 던지고 그에 대한 대답과 반성, 깨달음을 구했다.

저자들이 ‘사하라사막’이라는 극한체험을 통해서 깨달은 인생에 대한 깊이 있는 교훈과 삼성생명 배양숙 상무와 고정욱 소설가의 특별 강연은 긴 불황의 터널 속에서 분주한 하루 하루를 살아가느라 지쳐버린 현대인들에게 삶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과 희망의 메시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KBS 오윤경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에서는 저자들의 주제 강연뿐만 아니라 유영만 교수와 유지성 대표간의 토크쇼와 배양숙 삼성생명 상무와 고정욱 소설가의 특별강연이 곁들여져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지식과 철학의 향연이 될 것이다.

무료 온라인 웨비나에 참석하려면 나우앤나우 사이트에서 사전등록을 하고, 당일 오후 7시부터 사전등록 대상자 중 선착순 400명이 참석할 수 있다고 한다. 강연회의 자세한 내용은 나우앤나우(www.nownno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인기기사